영상/뮤직비디오 해석, 리뷰

[WINNER 위너] 뜸 hold 뮤비 리뷰

나유안 2020. 4. 1. 09:00

위너 뜸 뮤비 리뷰입니다.

20년 3월 26일 위너의 '뜸(HOLD)' 이 발표되었습니다. 

4월 9일, 발표 예정인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의 선공개곡입니다. 뜸의 뮤비에 같은 YG소속사인 '악동 뮤지션'의 수현이가 출현했습니다.

밀당할 때 한번 쯤 이런 생각 해보지 않으셨습니까?

좋으면 좋은거고 싫으면 싫은거지

왜이렇게 뜸을 들여?

밀당은 사랑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요소지만 그 과정이 꼭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응 이면 응 싫으면 NO 참 생각 많아진다

의미심장한 표정 그 앞에 얼어붙어

너의 대답만 무작정 기다리다 석고상 되겠네"

 

 

다같이 tv시청중인 4남매. (위너+수현)

막내 여동생이 수상합니다.

계속 핸드폰만 들여다보네요.📱

뭔가 있는게 틀림없어.😤

4명의 오빠들은 여동생이 뭔갈 숨기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모두 몰래 핸드폰을 보려하지만 번번히 걸립니다. 그리고 가해지는 처절한 응징😬🙅

💢

칼 들고 ㅋㅋㅋ 칼침 맞을 뻔

쏴리
💢💢
💢💢💢

수현이의 경계가 장난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렇게 숨기면 더 보고싶죠.😏

 

결국 핸드폰 내용을 보는데 ㅋㅋㅋㅋ

💗여동생이 썸타는 중입니다.💗

오빠 넷이 완전 놀리면서 약올리는데😸😼

ㅋㅋ 이러니까 안보여줬지.😹😽

뮤비 내에서 위너가 제일 행복해 보이는 순간.

🔥 죽일까?

띵동🔔

🔫😕 👦 😠

수현이의 썸남이 집으로 찾아옵니다.👦

ㅋㅋㅋ🔫😕 민호 표정이 너무 웃겨요.😠

둘은 수현이 방으로 들어가게 되고 점점 가까워지는데!

저... 저놈이!
💏

(호다닥)💨

짠! 우리집에 온걸 축하해!🎂🎉

우리는 놀려도 다른놈이 접근하는 것은 용서 못하는 오빠들.🙅

썸타는 분위기에 찬물을 확 끼얹습니다.👮

너네 일부러 그랬지 ㅋㅋㅋ
....
💔
😈

빡친 눈빛을 보세요. 🔪오빠들은 이제 죽었습니다.

닥칠 미래도 모르고 좋아하는 오빠들 ㅋㅋㅋ🙌

오빠들의 철벽 방어에도 저돌적으로 뚫고 들어올 직진남이 필요합니다.

썸남도 오빠들 오던 말던 재지말고 들이댔으면 썸이 사랑이 됐을지도 몰라요. ㅋㅋㅋ

"고민할 거 뭐 있어 제발..

뜸 들이지 마"

 

위너의 뜸은 정말 모두가 공감할만한 연애의 답답함을 유쾌하게 노래합니다.

다리미 다리니 같은 재미있는 가사와 시트콤 같은 뮤비는 관계의 뜸들이는 답답함을 유머러스하게 풀어갑니다.

 

뜸 뮤비에서 제일 눈에 띈 것은 위너의 익살스러운 연기였습니다.

동생의 비밀을 캐기 위해서 몰래 훔쳐보거나 물을 맞거나 냉장고에 들어가 있기까지 코믹 만화같은 연출이 돋보입니다. ㅋㅋㅋ

여동생이 연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에 약올리는 모습은 정말 리얼하네요. ㅋㅋㅋ

 

밥도 너무 뜸들이면 곤죽됩니다.🍛

이럴까 저럴까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엔 화끈하게 결정을 내려보는 건 어떠십니까?🆒

 

위너 뜸 뮤비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