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

새로운 새우깡 광고 모델은 비 : 1일 3깡은 해야죠

나유안 2020. 6. 16. 00:00

열풍이라는 말로 부족했던 깡의 광풍 속에서 비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었습니다.

깡으로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비가 드디어 광고를 찍었습니다.

무려 새우깡!

ㅋㅋㅋ 농심의 탁월한 선택입니다.

당당하게 나오는 새우깡 사진이 뭔가 자랑스럽습니다. 블러처리 안해도 됩니다.

왜냐면 이제 비가 농심 광고 모델이니까요!

모두가 염원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졌습니다.

하루 3깡, 식후깡으로 좋은 새우깡입니다.

아침엔 감자깡! 점심먹고 고구마깡! 저녁먹고 양파깡!

농심엔 다양한 깡이 존재했네요.

비를 광고 모델로 결정하면서 새로운 깡을 농심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진지하게 1일 3깡 해야 한다는 비랑 새우깡 광고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ㅋㅋㅋ

혹시 후속작으로 감자깡 고구마깡을 찍지 않을까요? 반응이 좋으면요.

ㅋㅋㅋ 티비 광고에서 비의 깡 광고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가 깡 의상 입고 한손에 새우깡 들고 깡 노래에 맞춰 깡 안무 추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티비에서도 볼 수 있을까요?

티비에서 비의 깡 광고가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번외)

유튜버 고블렌 3D가 3D 깡 광고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그냥 새우깡이 아니라 매운 새우깡이에요. ㅋㅋㅋ

네모난 몸통이 꼼지락 꼼지락 움직이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귀여운데 무게 잡는 몸짓이 느껴져서 더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