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뮤직비디오 해석, 리뷰

[ELRIS 엘리스] Jack pot 잭팟 뮤비 해석

나유안 2020. 7. 12. 09:00

엘리스 잭팟 뮤비 해석입니다.

 

 

룰렛 위에서 엘리스가 춤을 추고 있습니다.

룰렛은 엘리스의 영역입니다. 엘리스의 마음이 룰렛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룰렛이 쉴새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아직 게임 중입니다. 누군가 구슬을 던지고 룰렛이 멈췄을 때, 승패가 결정됩니다.

어느날 엘리스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이제이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합니다. 유경이가 하트모양 초콜렛을 가지고 있는 것은 엘리스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늘 의미합니다.

 

엘리스가 사랑에 빠지면서 룰렛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룰렛의 중심이 밑으로 내려가며 계단이 되었습니다. 계단의 아래엔 룰렛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내 마음대로 승률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공 안에 태양계가 있습니다.

공=구슬은 나의 우주, 나의 모든 것을 뜻합니다.

가린은 사랑에 빠졌지만 아직 나의 모든 것을 줘도 되는지 고민합니다.

 

현실세계에서 엘리스는 연애 상담을 합니다.

선글라스를 낀다던가 사진을 찍고 사소한 이야기를 말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시간이 가고 있습니다. 썸남과의 약속시간이 다가옵니다.

엘리스는 오늘 큰 결심을 했습니다. 썸남에게 고백할 것입니다.

'나 사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떨리는 마음에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모두 관심을 보입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점점 뜨거워져 태양이 되었습니다.

채정은 자신의 마음을 띄워 올려보냅니다. 내 모든게 너의 우주의 태양이 되기를 바라며 공이 천장 위로 올라갑니다.

카드패를 모두 알 수 있는 포커는 식은죽 먹기입니다.

엘리스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사랑=잭팟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대방이 수락하기만 한다면요.

떨리는 마음이지만 고백을 합니다.

'나 너 좋아해. 우리 사귈래?'

 

앨리스는 대답을 기다립니다. 시선이 집중되고 시간은 계속 흘러갑니다.

혜성은 이길 수 있는 카드를 보냅니다. 판돈을 쓸어모을 수 있는 키카드입니다.

네가 나의 마음을 받아들인다면 잭팟=행운을 얻는거야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내가 너에게 보낸 공=나의 마음이 잘 도착했는지 공이 올라간 곳을 바라봅니다.

떨리는 마음에 대답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집니다. 거절하면 어떻게하지? 벨라는 수화기를 잠시 내려 놓습니다.

소희는 대답을 기다립니다.

많은 시계가 시간이 없음을 재촉합니다.

상대방이 무슨 대답을 할지 기다립니다. 고백을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느리게 흘러갑니다.

이제까지 엘리스의 마음을 전했고 상대방이 받아만 들인다면 잭팟처럼 큰 사랑을 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룰렛에서 쇠구슬이 굴어가는 것을 보면 고백받은 상대방은 엘리스가 전해준 태양을 구슬로 배팅을 한 것 같네요. 물론 엘리스는 무조건 잭팟을 줄 것입니다. 이미 엘리스의 사랑을 주기로 결심했으니까요.

나의 사랑을 받는 것이 잭팟=행운이라고 말하는 잭팟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