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

[ELRIS 엘리스] 자켓, MV 뮤비 비하인드

나유안 2020. 7. 13. 09:00

엘리스 자켓, 뮤비 촬영 비하인드 리뷰입니다.

 

 

 

마카롱도 사이좋게 나눠먹고 장난도치고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네요.
뮤비에서 룰렛이 돌아가는 배경이 cg인데 파란 크로마키 화면으로 나오니까 낯설어요. 제일 충격적인건 티타임 배경도 cg인 겁니다. 제가 뮤비에서 제일 좋아하는 씬이 티타임 씬이거든요. 세트 촬영인줄 알았는데... 하긴 어쩐지 좀 어색한 부분이 있긴 했어요

여기 말고는 정말 자연스럽네요. 

 

노란 공 올라가는 장면도 cg고 카드 날아가는 장면도 cg니까 이번 뮤비에는 cg가 많이 들어갔네요. 그래서 더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