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영상추천] 드럼좌 - 구독자 10만 기념 사탕스틱

by 나유안 2020. 3. 27.

드럼좌의 구독자 수가 10만을 넘어 20만을 향해 달립니다.

드럼좌가 10만 넘은 기념으로 드럼 스틱 대신 "사탕"으로 드럼을 칩니다. ㅋㅋㅋ 아니, 사탕?

말 그대로 캔디 크러쉬입니다.

처음에 캔디 크러쉬를 보고 모바일 게임이 떠올랐습니다. 한때 유행했던 종류 별로 캔디를 모으면 팡팡 터지는 퍼즐게임이요. 그래서 그 게임의 배경음악을 드럼으로 치려나? 싶었는데 이게 웬걸. 사탕으로 드럼을 칩니다.

사탕으로 드럼이 쳐지긴 하네요. 너무 세게 쳐서인지 마지막에 사탕이 부서져 버립니다.ㅋㅋㅋ 바삭!  ㅋㅋㅋ 사탕도 드럼좌의 파워에 버티질 못합니다.

 

구독자가 10만이 넘었으니 부모님께 당당히 회사 나왔다고 말 할 명분은 생겼습니다. 

이제 곧 실버버튼도 받을 텐데 부모님께 고백하는 과정도 유튜브 컨텐츠로 올라올지 관심이 가네요. 이러다 100만도 몇 달 이내로 달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드럼좌 8년 연습하고 집에갈래? ㅇㅇ집간 썰푼다

드럼좌의 오랜 꿈... 홀로그램 스트랩 만들기

드럼좌 홀로그램 스트랩 완성본

드럼좌 츄파춥스로 드럼치기

 

드럼좌 아이즈원 피에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