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NCT127] 영웅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4. 13.


영웅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nct127 영웅 뮤비해석

nct127 영웅 안무 리뷰

가르쳐 주는건 바로 배우는 유타

촬영 중간중간에 멤버들끼리 장난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ㅋㅋㅋ 
마크 ㅋㅋㅋ 17대 1의 쉽지 않은 싸움의 결판이 나지 않아 내일 다시 싸우기로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당신의 마음 속에 딱 들어가는 유타는 이번 곡이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 
도영이가 처음에는 무서워하더니 세그웨이도 곧잘 타네요.
쟈니의 창에 찔리는 연기가 수준급입니다.
해찬이 ㅋㅋㅋ 단호합니다. 몸 만들 일 일도 없으니 기대하지 말라고 합니다.


도장에서 싸우는 그림자가 누구일지 궁금했는데 태용이와 태일이였습니다.

확실히 그림자 머리를 보니 태용이가 맞네요.

다리 각도가 진짜 ㄷㄷㄷ 


재현이는 보스 방에서 본인이 등장하는 장면이 제일 애착이 간다고 합니다. 저도 그 장면에 제일 멋있다고 생각해요.


정우와 도영이의 촬영 현장 투어!
방방 코너를 지나 태용이의 휴식공간을 지나 유타의 옆자리까지 안내해 줍니다.


해찬이와 정우는 세계 최고의 무도가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항상 주위를 경계하는 해찬 사부.

ㅋㅋㅋㅋ 악당 도영과 마주치게 되고 시작되는 배틀.

악당이지만 다소곳한 다리를 가진 DY

정우가 먼저 DY와 싸우지만 강력한 DY의 힘에 쓰러지고 맙니다.

정우의 뒤를 이어 해찬이 DY와 싸웁니다.

ㅋㅋㅋ 고등어 권법에 꽃게 권법 ㅋㅋㅋ

해산물 격투로 도영을 쓰러트린 정우와 해찬!

ㅋㅋㅋㅋ 정의는 승리한다!

 

쟈니는 오토바이 씬에서 싸움을 다 이겼습니다. 무려 6대 1. 믿음직스럽습니다.

 

태일이는 개인씬에서 비에 홀딱 젖을 예정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도영이는 네온사인 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합니다. 모델 포스나는 도영이.
정우와 해찬이는 발차기 배워서 도장에서 싸우는 씬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태일은 비맞는 씬이 제일 기억에 남았다고 합니다. 비까지 오는데 멋있게 찍히기 위해서 여러가지 신경써야 하는게 많았나 봅니다.
마크는 비가 쏟아지는 마지막 촬영이 기억에 남았다고 합니다.


빗속 군무를 끝으로 뮤비 촬영이 끝납니다.

NCT127 영웅의 뮤직 비디오는 GDW의 김성욱 감독님 작품입니다.

 

nct127 영웅 뮤비해석

nct127 영웅 안무 리뷰

nct127 뮤비 비하인드

NCT127 영웅의 정구성 안무가 인터뷰

 

[JCC] 쟈니의 신년운세 - 역술가는 쟈팸?

[JCC] 쟈니의 앨범 공장 견학

 

문명특급 nct127인터뷰편

문명특급 nct127 슴(sm)듣명 8강전

문명특급 nct127 재재 팬싸인회

문명특급 nct127 댄스 메들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