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문명특급] NCT127 재재 팬싸인회 편 리뷰 (재현, 쟈니, 도영, 정우)

by 나유안 2020. 3. 22.

문명특급 nct편 리뷰입니다. (재현, 쟈니, 도영, 정우)

미용실에서 우연히 만난 재재와 nct.

오늘은 재재의 첫번째 팬미팅이 있는날이다.

스케줄 장소가 같은 방향인 걸 알게된 재재. nct에게 태워줄 수 있냐고 물어본다.

선량한 nct. 재재를 차에 태우고 스케줄 장소로 간다.

 

 

어? 그런데 스케줄 장소가 똑같다.

신청한 적 없는데 재재의 팬싸인회에 팬으로 강제참여당한 nct. 재재의 팬싸인회에 팬으로 참가하는게 오늘의 nct 스케줄이었다.

 

주어진 팬 컨셉에 충실한편

ㅋㅋㅋㅋ 매니저 폭팔 

 

눈이 다섯개인 재재 ㅋㅋㅋ

 

문명특급 nct편은 다 재미있네요

 

문명특급 nct127인터뷰편

문명특급 nct127 슴(sm)듣명 8강전

문명특급 nct127 댄스 메들리

 

[JCC] 쟈니의 신년운세 - 역술가는 쟈팸?

[JCC] 쟈니의 앨범 공장 견학

 

nct127 영웅 뮤비해석

nct127 영웅 안무 리뷰

 

+

NCT127의 싸인 모음 (출처 : 트위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