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아이즈원] Fiesta 피에스타 MV 뮤비 비하인드 리뷰

by 나유안 2020. 3. 22.

[IZ*ONE 아이즈원] Fiesta 피에스타 뮤비 비하인드

뮤비 마지막, 채원이의 춤이 즉흥이었습니다.

채원이도 춤을 잘추네요.

 

요새 cg를 많이 쓰는데 사쿠라가 주황색 꽃 원피스 입고 나온 배경이 cg가 아니었습니다. 당연히 크로마키로 촬영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물방울 터지는 것만 cg였네요.

아무래도 한국에서 활동하는 꽃시리즈의 마지막이다 보니까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썼나 봅니다.

이전까지의 활동 들의 결정체라 그런가... 다음 활동이 기대됩니다.

 

한성수 대표와 플레디스는 이번 앨범을 마지막으로 아이즈원 프로듀싱에서 손을 뗍니다.

다른 프로듀서가 만드는 아이즈원의 앨범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전 플라워 시리즈가 만족스러웠거든요.

한성수 대표의 프로듀싱이 판매량 같은 수치적인 결과도 좋아서 다음 프로듀서는 그 산을 넘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클 것 같네요.

 

예나는 언제나 기운이 넘칩니다. 분위기를 업시키는 능력이 있어요. 예나랑 같이 있으면 즐거울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나 주위의 사람들이 모두 예나를 좋아하는 듯 하네요.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뮤비는 리전드 필름에서 제작했습니다.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비 비하인드

[아이즈원] 피에스타 레코딩 비하인드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비 해석 - 색의 의미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비 해석 - 장소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비 해석 - 스토리(대관식)

스페이스쉽 안무 리뷰

아이즈원 표절한 SGO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