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여자)아이들] oh my god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1

by 나유안 2020. 4. 15.

오 마이 갓 제작사는 리전드 필름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리전드 필름 오 마이 갓 제작 정보

DIRECTOR | 리마 윤, 장동주
AD | 이용오, 김은아, 이선휴, 최은정, 구은지

(여자) 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해석
(여자) 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해석 - 색의 의미, 매니큐어, 머리카락
(여자) 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해석 (북조선 버전)

 

첫 번째로 슈화의 촬영이 시작됩니다. 천슈화 등장!
오랜만에 웨이브 해서 신난 슈화! '한'때 웨이브를 했어서 그때가 생각났다고 합니다.

슈화는 이번 오 마이 갓에서 가사가 어려웠다고 하네요.
오늘은 개인컷 위주 촬영이라 외로워하는 슈화ㅠ

 

다음으로 미연의 촬영.
3~4m 높은 곳에 올라가는 걸 보니 무섭습니다.
미연이랑 댄서분들이랑 같이 나오는 장면 진짜 멋있어요.

다행히 부상 없이 무사히 촬영이 끝납니다.


블링블링한 반짝이는 눈물을 표현한 거래요.

눈물 없이 울 수 있게 된 미연이.
 한 땀 한 땀 ㅋㅋㅋ 머리와 메이크업해주신 언니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미스코리아 인터뷰 같지 않아요? ㅋㅋㅋ

미연이는 미스코리아 했어도 잘했을 듯



수진이는 악마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팬들까지 매혹시켰습니다.


소연이 생각하기에 오 마이 갓은 많은 이해가 필요한 곡이라고 합니다.

곡 소개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가사 이야기로 대화가 넘어갔습니다.

소연이는 첫 부분 가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눈부신 하늘에 시선을 가린 채 네 품 안에 안기네"
이 가사는 보이는 것이 아닌 자신의 마음을 믿는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인터뷰의 마지막은 요새 많이 한다는 메롱 ㅋㅋㅋ

위와 밑의 인물은 동일인입니다.

촬영장 찢어놓는 소연이.

댄서분들 의상을 보면서 사일런트 힐의 간호사가 떠오릅니다. 느낌이 좀 비슷하지 않나요? 둘 다 얼굴이 안보이니까 더 비슷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새벽 1시에 첫 씬을 찍게 된 민니

늦은 촬영에도 씩씩합니다. 컨디션 괜찮아 보여서 다행이네요.

 

첫 번째 단체 신을 찍으면서 멤버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수진이가 우기는 우쭈쭈 해주면 진짜 애기인 줄 알아서 우쭈쭈 해주면 안 된다고.

ㅋㅋㅋ 너네 다 애기잖아 ㅋㅋ

수진 : 우기는 우쭈쭈 해주면 안 돼. 진짜 애긴 줄 알아.

띠로린 (충격)

우기 : 슈화가 뽀뽀하면 받을 거야?

슈화 : 나? (갑자기?)

수진 : 아니.

가만히 있다가 수진이에게 거절당한 슈화 ㅋㅋㅋ

우기와 둘이서 양쪽으로 수진이에게 뽀뽀하려 하지만 실패.

[(여자) 아이들] oh my god 오 마이 갓 뮤비 비하인드 2

츤데레처럼 보이는 수진이지만 쑥스러워서 저렇게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뽀뽀 많이 하잖아.

멜팅 슈슈 ㅋㅋㅋ

(여자) 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해석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해석 - 색의 의미, 매니큐어, 머리카락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해석 (북조선 버전)

[(여자) 아이들] oh my god 오 마이 갓 뮤비 비하인드 2

(여자) 아이들 미국 진출, 리퍼블릭 레코드 소속 가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