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여자)아이들] oh my god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2

by 나유안 2020. 4. 17.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촬영 비하인드 2편입니다.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 1편

촬영 둘째날.
먼저 촬영중인 우기.
혼자 있으니 중국에서 혼자 활동할때가 생각난데요.

한국에 돌아와 멤버들을 만나게 되었을 때 엄청 반가웠다고 합니다.

이따시만큼 따뜻했다구요!

 

- 막간을 이용한 우기가 우기에게 영상편지 -

우리는 우기가 말 안해도 착한거 알죠?ㅎ
ㅋㅋㅋㅋ 티나게 착하게 행동하세요 여러분.

 

이번 컨셉에 몰입하기 위해 평소에도 다크 우기로 행동하기로 합니다.

나는 다크 우기! 모두 큐티 우기는 잊으세요!

우기 : 찍고 싶지 않아요 별로... 알겠죠?

(컨셉 유지 중)

우기 : (소곤) 그... 연기인거 알죠?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사람들이 속상해할까봐 걱정하는 우기.

이건 모두 컨셉입니다. 우기는 촬영에 성실히 임했습니다.

"비하인드 컨셉은 차분한 우기입니다."라고 말하자 마자 웃음 ㅋㅋㅋㅋ

 

촬영은 계속되고 민니는 얼굴에 시럽같은 것을 뿌립니다.

뮤비에서는 멋있었는데 찍는 과정을 보니까 답답했겠구나 싶었습니다.

액체가 흐르는걸 찍을 때까지는 숨을 참았을테니까요.

소연이의 촬영.

촬영 들어가기 전 (순둥순둥)

촬영 중

눈빛 체인지!

모니터링도 꼼꼼히 하는 소연이

슈화도 같은 세트에서 촬영합니다.

카메라 꺼지면 애기같은 슈화도 촬영 시작하자 금방 역할에 몰입합니다.

 

오늘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연 : 알고 보니까 제가 모태 애교더라고요.

민니, 우기 : ??

미연이 모태애교 발언에 구토하는 민니와 달래주는 우기. ㅋㅋㅋ

 


귓속말 장면 촬영중인 슈슈와 수진이
애교 많은 슈화는 수진이를 좋아해 ㅎㅎ

1편에 이어 애정표현하는 슈화와 저지하는 수진.
수진이가 인기가 많습니다.

비하인드 1편에서 수진이를 향한 슈화의 애정을 확인하세요!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 1편

누가봐도 짝사랑 ㅋㅋㅋ 츤데레 수진이

뽀뽀를 시도하는 슈화.

그냥 당할 수진이가 아니죠? 얼굴을 멀리 치워버립니다. ㅋㅋㅋㅋ

결국 수진이가 슈화를 제지합니다.

수진 : 진정해라 이 강아지야.

수진이 따라하는 슈화 ㅋㅋㅋ

슈화는 그냥 수진이가 좋습니다.

촬영 후기

슈화 : 수진 언니가 절 보는 눈빛에서 사랑을 느꼈어요.

?? ㅋㅋㅋ 슈화가 수진이랑 같이 촬영해서 행복했겠네요.


진흙에 들어가기 10초 전인 소연과 민니
황토를 썼는지 붉은색입니다.

소연이 눈화장 잘어울리네요.

머리에 진흙이 다 묻었습니다.

ㅠ 고생이 많습니다. 

머리에 다 묻어서 머리 감을 때 고생 좀 했겠네요.

흙이 머리에 들어가면 진짜 찝찝합니다.

알갱이가 작을수록 머릿속에 잘 숨어있어서 다 씻었는데 몇 알 떨어질 때가 있어요.

그럼 머리 다시 감아야 하는데 굉장히 귀찮습니다.

씻을 때는 하수구 막히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막내라인 우기 규와 놀아주는 수진이 ㅋㅋㅋ
애기들이 수진이를 잘 따릅니다.

수진이가 영상 촬영중!

수진 : 뭐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우기의 수진이 사랑은 비하인드 1편부터 계속됩니다.

수진이를 향한 우기의 애정표현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 1편

 

난입하는 민니, 미연.

장난치면서 서로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갑니다.

수진 : 정말.. 다 어떻게 나오고 있는지도 모르시고

멤버들 : ㅋㅋㅋㅋㅋ


인터뷰까지 진행하는 수MC
뮤비의 큰 내용은 천사에서 악마로 물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열린 결말이기 때문에 해석이 다양항 것 같고
멤버들마다 캐릭터가 있다고 합니다.


오마이갓 포인트 안무 부분 촬영도 끝!
다양한 분장으로 민니는 하루에만 4번을 씻어야 합니다.

민니의 얼굴에 써있는 라틴어는 마음 깊숙한 곳에서라는 뜻입니다.
이로써 민니의 개인 컷이 끝납니다.

소연이가 생각하기에 역대급인 오마이갓 뮤비.
멋있게 나왔으니 많이 사랑해달라는 부탁으로 영상이 마무리 됩니다.

+
뮤비 찍는 동안 너무 추웠던 슈화 ㅋㅋㅋ
그러나 우기가 전해준 좋은소식!
뮤비 촬영이 곧 끝납니다.
비하인드 영상도 끝!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비하인드 1편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해석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해석 - 색의 의미, 매니큐어, 머리카락
(여자)아이들 오마이갓 뮤비 해석 (북조선 버전)

(여자)아이들 미국진출, 리퍼블릭 레코드 소속 가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