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에이지 MV 뮤비 멤버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3. 12.

뮤비 비하인드입니다.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MCND 엠씨엔디] 떠 spring 뮤비 리뷰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 에이지 뮤비 리뷰

안무가 최영준 - MCND 아이스 에이지 뮤비 촬영현장

MCND ICE AGE MV behind 뮤비 비하인드

 

오늘은 오렌지 주스인 케슬제이.

꺄륵

 

<<착즙 중인 오렌지 주스>>

즙짜는 중

 

 

<<오렌지 주스의 굴욕1>>

봉투가 찢어지면서

안에 들어있던 공이 휘날림

But 아직 카메라가 돌아가니까

끝까지 카리스마 유지

카메라 꺼지자마자 석고대죄

폴더폰인줄 ㅋㅋㅋ

 

 

<<오렌지 주스의 굴욕2>>

캐슬제이 : 헤헤 MCND 짱 (투명체)

 

?? : 형 또박또박 써야 보이죠

?? : 형 알아보시겠죠? 글씨는 이렇게 쓰는 겁니다.

?? : 형은 참 재미있는 사람이에요.

 

 

사실 캐슬제이가 촬영을 빨리해서

뮤비 세트가 다 새거니까 조심스럽게 글씨씀

근데 너무 살살해서 안보였어요 ㅋㅋㅋ

 

 

 

<<1타2피 빅선생>>

사진 촬영중인 빅

셔터가 다시 열리는 찰나의 시간도 버리지 않는다.

민재 : ... 

빅 : (찰칵)

민재 : ...

다시 인터뷰 ㅋㅋㅋㅋ

한 문장 말하고 찰칵

이걸 반복하면 문장이 문단이 된다구

작은 시간도 헛되이 보내지 않는 빅.

 

인터뷰와 사진 촬영 1타 2피로

퇴근시간이 빨라졌다.

 

드디어 촬영 끝.

마지막 촬영이 끝나고

그제서야 빅은 미소를 짓는다.

헤헤 퇴근이다

 

 

 

 

갑작스런 사진 한방

하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는 빅.

표정 포즈 순식간에 완성 - 이것이 프로다

 

 

ㅋㅋㅋㅋㅋㅋ젤 웃김 ㅋㅋㅋ

사진 순서는 제가 임의로 바꿨습니다.

 

 

 

<<민재의 굴욕>>

역시 혼자 하는 촬영이 마음은 편하지

빅형 때문에 웃겨서

사진 촬영 때 표정 관리 힘들었어

말을 잘 듣는 편

공을 던지라는 감독님 요구를 착실히 수행중

ㅋㅋㅋ 부메랑도 아닌데 돌아온 공

 

?? : 이걸 못해?

화면 밖으로 올라감

한번 더!

?? : 두번은 잡아 줘야죠

민재 : ...

 

공놀이 결과물

MCND ICE AGE MV 티저

 

<<휘준의 큰그림>>

MCND... 내가 없으면 안되겠어

여러분 이리 와봐요. 촬영은 말이에요

휘준 : 이렇게 앵글 꽉차도록 꼼꼼하게 해야돼요

아시겠어요?

 

휘준이의 지휘아래 진행되는 뮤비 촬영

 

 

MCND 화백 휘준좌의 큰그림 덕분에

뮤비는 무사히 끝났다.

 

 

 

 

순둥순둥 MCND의 막둥이 윈

형들이 뭘하든 자는게 더 중요하다.

한창 성장기인 막내는 자도자도 졸리다.

연습 또 연습 촬영 연습...

 

결국 어제 한숨도 못잤다.

 

막내가 걱정된 오렌지주스가

조심스럽게 물어본다.

윈아 괜찮아?

윈 : 힘들지만 형들이랑 데뷔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오렌지 주스 : (감동)

 

 

 

[MCND 엠씨엔디] 떠 spring 뮤비 리뷰

MCND '떠' 뮤직 비디오에 대한 리뷰입니다. 엠씨엔디가 초고속으로 돌아왔습니다. 20년 4월 9일 MCND는 새 곡 '떠 spring'을 공개했습니다. 음원 공개 동시에 트위터 월드 와이드 트렌드 6위에 올랐는데요, MCND..

sarabara.tistory.com

MCND 떠 spring 안무 영상

 

[MCND 엠씨엔디] ice age 뮤비 리뷰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 에이지 뮤비 리뷰글입니다. 내가 한국의 엘사다. 세상을 얼려버릴 그룹 MCND의 정식 데뷔곡 ice age 아이스 에이지입니다. 그룹 이름 MCND는 'Music Creates New Dream' 음악이 새..

sarabara.tistory.com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 에이지 안무영상 리뷰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 에이지 Perpormance ver MV 안무 뮤비 [MCND 엠씨엔디] ICE AGE 아이스 에이지 안무영상 제가 생각하는 포인트 안무는 우린 앗차가 커밍투 아이스에이지 부분입니다. 노래 가사도..

sarabara.tistory.com

[안무가 최영준] MCND 아이스 에이지 뮤비 촬영현장

MCND의 아이스에이지 뮤비는 사카린 필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