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JCC] NCT127 쟈니의 앨범공장 견학

by 나유안 2020. 3. 9.

쟈니가 엔시티127 앨범 만드는 공장에 방문

어떻게 앨범이 만들어지는지 견학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엔시티127 앨범이 만들어지는 공장에 쟈니가 방문했다.

왠지 견학온게 아니라 공장 인수하러 온 CEO같다.

 

 

공장 견학 중인 쟈니

궁금한게 있다

공장을 안내해주던 브래드에게 슬쩍 물어본다.

 

과연 브래드의 대답은??

 

 

 

진지

 

비밀을 말해주는 것처럼 카메라를 가까이 가져간다. ㅋㅋㅋㅋ

스윽
소곤소곤

 

기쁜 쟈니 카메라 앞이라 표정 관리를 합니다 

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좋아해도 되잖아 ㅋㅋ

표정관리
흠흠

 

감출 수 없는 기쁨의 미소 ㅋㅋㅋ

ㅋㅋㅋㅋㅋ

 

 

앨범 제작 공정에 참여해 보기로 한 쟈니.

작업복도 갈아입고 마스크도 씁니다.

앨범 공정에 투입된 쟈니

 

 

역시 프로아이돌

쟈니는 댄스 경험을 살려 효율적인 생산 스텝을 알게 되었다.

 

브래드 : 쟈니, 제대로 해야죠

 

 

잘못된 리듬이었던 걸로 ㅋㅋㅋ

ㅋㅋㅋ

 

잠깐 리듬은 잘못탔지만 일은 끝났다.

쟈니는 새 앨범이 잘 나왔는지 확인한다.

만족스러운 쟈니. 

 

쟈니 : 브래드 이런 앨범 보신 적 있으세요?

 

브래드 : no

쟈니 : !!

 

ㅋㅋㅋㅋㅋㅋ

밀당의 고수

 

흡족

 

이렇게 공장 투어가 끝났다.

 

 

엔딩 멘트 

 

멋있기만 할 줄 알았는데 매력 넘치는 쟈니

말도 잘함 ㅋㅋㅋ

 

 

 

[JCC] 쟈니의 신년운세 - 역술가는 쟈팸?

 

문명특급 nct127인터뷰편
문명특급 nct127 슴(sm)듣명 8강전
문명특급 nct127 재재 팬싸인회
문명특급 nct127 댄스 메들리

[Darnu pop] NCT127 영웅 비디오게임 버전

 

nct127 영웅 뮤비해석
nct127 영웅 안무 리뷰
nct127 뮤비 비하인드

nct127 영웅 안무 연습 비하인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