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ITZY 있지] WANNABE 워너비 안무영상 / 퍼포 리뷰

by 나유안 2020. 3. 13.

있지 워너비 안무영상입니다.

있지 워너비 안무는 어깨랑 골반을 많이 쓰네요

흥이날 때 왜 어깨춤을 춘다고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

있지가 어깨를 들썩일 때마다 저도 한번씩 어깨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1:30 쯤의 류진이 아-예 예예예예 하는 부분입니다.

노래라서 말투라고 해도 될지 모르겠는데 말투가 마음에 듭니다.

 

2:30쯤 댄스 브레이크 중 한쪽 다리를 쭉 뻗는 동작이 있는데 굉장히 멋있습니다.

댄스브레이크가 너무 길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있지가 파워풀하게 안무를 잘 하니까 댄스 브레이크 보는게 너무 재미있습니다.

 

영상을 보는데 왜인지 모르게 유나에게 계속 시선이 갑니다.

춤선이 예뻐서 그런것 같네요

 

 

[ITZY 있지] WANNABE 워너비 Performance vedio

퍼포먼스 영상 자체로도 멋있는 뮤비가 됩니다. 민트색&파랑색으로 칠해진 세트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 세트에서 있지가 춤추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Itzy 있지의 wannabe 워너비 안무는 Brian Friedman 리아킴과 이이정, 타케나카 유메키 안무가의 합작으로 보입니다.

Brian Friedman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안무를 담당했었다고 합니다.

신나는 어깨춤 안무는 이이정 안무가가 만든 춤입니다.

인스타 영상에서 직접 이이정 안무가가 춤을 추는데 엄청 씬납니다.

있지 워너비 뮤비해석

있지 워너비 뮤비 비하인드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