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아이즈원] 환상동화 안무 리뷰

by 나유안 2020. 6. 24.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안무 영상입니다.

환상동화 안무 영상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옷도 보라색 계열로 맞춰 입어서 통일감 있습니다.

아이즈원 멤버들이 분홍색 의상을 입었던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이 떠오르네요.

아이즈원 스페이스쉽 안무영상 리뷰

22초부터 안무가 시작됩니다.

영상 처음 부분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춤추는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보여집니다.

처음 민주가 앞에서 팔이 펼쳐지는 모습은 백조가 날개짓 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뮤비에서는 환상동화의 영어 제목인 secreet of swan 백조의 비밀이라는 부제가 잘 와닿지 않았는데, 안무를 보면 왜 노래 제목에 스완(백조)가 들어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백조가 날개짓 하는 것처럼 보이는 안무가 이번 환상동화 안무에서 제일 마음에 듭니다.

체인처럼 연결되는 안무는 변형되어서 환상동화에 여러번 나옵니다.

나올때마다 좋아요.

그 다음으로 좋은 부분은 히토미와 유진이의 페어 안무 부분입니다.

나머지 멤버들이 두줄로 서서 뒷걸음질 하면서 공간을 벌리는 동작이 좋습니다.

줄 서있는 멤버들이 다리를 크게 앞으로 뻗으며 뒤로 가는데 다리를 뻗는 타이밍과 각도가 잘 통일되어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이번 안무에서는 팔을 일자로 쭉 뻗는 안무가 많아보입니다.

비올레타와 비슷해 보이는 안무도 있습니다.

비올레타 때부터 느낀건데 민주 댄스가 엄청 늘었습니다.

민주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의 댄스 실력이 향상되어 보입니다.

 

채연이가 중심이 되는 댄스 파트는 정말 사기적인 필살기입니다.

항상 그랬지만 이번 아이즈원의 활동곡 환상동화 안무에는 볼거리가 많습니다.

데뷔 때부터 항상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피에스타를 끝으로 아이즈원을 프로듀싱해왔던 플레디스가 아이즈원의 프로두싱에서 손을 뗐습니다.

환상동화는 플레디스를 떠나 스윙 엔터와 아이즈원이 손을 잡고 발매한 첫번째 곡입니다.

이번 환상동화 활동에서 새로운 회사인 스윙 엔터에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원래 아이즈원에게는 안무를 자세히 가르쳐 주는 안무 선생님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앨범의 안무를 전문 안무가가 만들어 준 것은 맞지만, 환상동화 부터는 안무를 하나하나 가르쳐 주는 선생님이 없어져서 은비가 멤버들을 이끌며 안무를 학습했다고 합니다.

약간 아쉬운 소식이네요. 앨범 판매 신기록을 세울 정도로 성과가 나오는데, 아이즈원에게 안무 선생님 정도는 붙여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힘든 상황이었지만 은비가 멤버들을 잘 이끌어서 결과적으로 아이즈원 멤버들이 안무를 잘 소화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안무는 프리마인드 채다솜 안무가가 만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이즈원과 다른 매력이 있네요.

화려하고 박력이 넘쳐서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