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NCT DEEAM] RIDIN' 라이딩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6. 20.

드림이들 MV 역사상 준비하는데 가장 오래 걸린 세트장입니다.

뒷골목을 재현한 세트장에 자동차와 네온사인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번 컨셉도 재민이는 마음에 든데요.

 

런쥔이가 세트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런쥔이를 지켜보던 해찬이가 런쥔이의 속마음을 해석해 줍니다. ㅋㅋㅋㅋ

지금 내가 짱이야!

카메라를 어떻게 봐야하지?

내 손을 봐

ㅋㅋㅋ



ㅋㅋㅋㅋ 시청률 37.5% 의 해찬캠 쟁탈전이 벌어집니다. 결국 해찬이가 다시 해찬캠을 진행합니다. 방어전 성공!


오늘은 해찬캠에서 천러를 만나봅니다.

드림이들의 노래 라이딩에 대해 가장 기대하는 부분을 물어보네요.
천러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 해찬이의 비보잉 부분입니다.


ㅋㅋㅋ 해찬이는 비보잉으로 37.5바퀴를 돌 예정입니다.
스페셜 mc로 지성이 등장합니다.
이번 라이딩에서 해찬이는 저음 파트를 부릅니다.


뮤비 현장에 마크가 응원차 들립니다.

깜짝 방문에 멤버들이 마크를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드림이들을 지켜보는 마크는 감정이 북받쳐 보입니다.

ㅠㅠ


마크의 안경에 대해 다들 한마디 합니다.
안경에 대한 혹평이 이어집니다.

대화에서 마크에 대한 멤버들의 신뢰가 느껴집니다. 친근감이 느껴지고 마크도 다른 멤버들과 편안하게 이야기 합니다.


2일차 비하인드는 제노로 시작합니다.
원래 도수 렌즈를 착용하지만 이번에는 컬러 렌즈를 착용했습니다.


오늘은 천러를 중심으로 단체샷을 찍을 예정입니다.


천러가 자동차 위에 올라가서 촬영하는 씬인데 천러가 자동차가 미끄러울까봐 걱정합니다.

그렇지만 멋있게 촬영에 성공합니다.

촬영장에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어디서 들어온 고양이인지 모르겠습니다.

제노는 촬영장에 나타난 고양이와 놀아줍니다.



지성이는 겁이 많은 편인데 용기를 내서 신문이 불타는 씬을 무사히 촬영했습니다.

많이 무서웠던 모양인지 불타는 신문을 잡고 있었던 손을 보면서 엄청난 경험이었다고 말합니다.


사이 좋은 드림이들

ㅋㅋㅋ 해찬이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뮤비 촬영이 끝났습니다.
재민이는 이번 라이딩 뮤비를 재미있게 찍었습니다.

이번 촬영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NCT DREAM의 질주를 알리는 RIDIN'처럼 언제나 쾌속질주할 드림이들의 다음 활동곡이 기대됩니다.

NCT DEAM Ridin' 라이딩 뮤비 리뷰

NCT DEAM Ridin 라이딩 안무 리뷰

NCT127 영웅(kick it) 뮤비 해석

[JCC] NCT127 쟈니의 앨범공장 견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