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NCT DEAM] Ridin 라이딩 안무 리뷰

by 나유안 2020. 5. 17.

엔시티 드림의 라이딩 안무 리뷰입니다.

첫부분에 오나오나나나 오나오나나나 부분에서 음량이 커지면서 멤버들이 촥 펼쳐집니다.


라이딩 안무 초반에는 일렬로 스거나 부채꼴로 펼쳐지는 안무가 많아 보입니다.

38초 부분에 허공에서 발차기를 하면서 한 발로 서서 몸을 회전시키는 동작이 있는데 저는 그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전신 웨이브가 저한테 어서 이노래를 즐겨라! 리듬을 타야돼! 이렇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흥이 납니다.

라이딩 안무의 초반에는 부채가 펼쳐지는 듯이 모였다 펼쳐지는 안무가 많아보입니다.

중반부 부터는 왠지 한쪽 다리로 서서 움직이는 안무가 강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파워풀한 안무 다음에 웨이브같은 동작이 이어지는 안무가 많아보입니다.

수축과 이완이 바로 연속적으로 이어져서 안무를 보는 입장에서는 뭔가 쫄깃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각 안무 특성이 대비되니까 효과가 더 극대화되어서 보이네요. 

생각해보면 제가 라이딩에서 좋아하는 부분이 거의 파워 댄스 바로 직후에 웨이브 같이 부드러운 동작이 이어지는 부분입니다.
제가 안무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영상의 1:24 부분 입니다.

킵 고잉 부분의 안무가 좋아요. 파워풀하게 춤추다 약간 정적으로 보이는 다리 안무가 완급 조절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킵 고잉 부분을 기다리게 됩니다.

그래서 지성이가 단독으로 킵 고잉 부분 춤을 출 때 호감도가 상승했습니다.

라이딩 뮤비에서도 느꼈던 거지만 지성이는 킵고잉 부분을 참 잘 살리는 것 같습니다.

[NCT DEAM] ridin' 라이딩 뮤비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