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니지 프로젝트 8화 리뷰

by 나유안 2020. 7. 28.

스타성 평가가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의 매력을 드러낸 기회. 정해진 룰이 없으니까 보면서도 긴장이 되었습니다.

원래 너가 알아서 해라는 말이 제일 짜증나잖아요. 뭐 먹고싶냐고 물어볼때 아무거나라는 말을 들으면 난감하고...

참가자들도 막막했을것 같아요. 정답이 있는게 아니니까요. 가장 선천적인 재능이 필요한 분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리마는 드럼을 준비했습니다.

확실히 외모가 예쁘니까 뭘 해도 시선을 끌어들이네요. 리마는 백퍼센트 니지 멤버가 될거 같습니다.

 

히나는 스타성 평가 전 침울한 표정입니다. 춤이나 보컬 큐브를 하나도 못받았기 때문입니다.

 

히나는 1인 역활극을 준비했습니다.

연기를 잘하고 소품도 많이 준비해서 저는 마음에 들었는데 결국 큐브는 받지 못했습니다. 영상 보시면 말투나 성격이 바뀌어서 재미있습니다.

 

미이히는 음악에 맞춰 곤봉 체조를 선보였습니다. 의상도 깜찍하고 곤봉도 예뻤어요.

미이히 보고 네티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네티 요술봉도 곤봉모양이고 머리를 묶어서 그런지 이미지가 비슷해요

 

미이히는 큐브를 3개나 받았습니다. 이제까지 실시한 춤, 보컬 큐브에 스타성 큐브까지.

 

다음 참가자는 먹방을 준비한 미우

좀 밋밋하죠 그냥 청포도 먹는건데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남은 청포도는 다른 참가자들과 나눠먹음

 

두명의 참가자가 추가로 스타성 큐브를 받습니다.

두명은 큐브를 받았는데도 장기자랑 한게 방송에는 안나왔습니다. 왜지?

 

 

니나는 라디오 방송을 하기로 합니다.

BGM과 오프닝 음악을 직접 제작했습니다. 솔직히 지루했어요. 1인극한 애가 더 재미있었어요. 

 

치어리딩을 하는 참가자도 있었습니다. 치어리딩을 하고 바로 큐브를 받지는 못했지만

아카리 건강한 매력이 있다며 추가로 큐브 획득.

이 친구의 특징으로 건강함이 계속 부각되는데 무슨 말인지 아주 잘 알겠어요. 잘 웃어서 그런가? 건강한 햇살 같은 느낌이 있어요.

 

나머지 추가 큐브 3인은 떡볶이를 만들었던 쿄우카 레몬먹고 한자썼던 마코 그리고 나머지 모에노는 뭘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다음 시험은 마지막 관문. 쇼케이스입니다.

쇼케이스를 잘하면 한방에 큐브 4개를 확득!

인생 한방이긴 한데 큐브 하나도 없는 참가자들도 주늑들지말고 힘내길! 

 

니지 프로젝트 9화 하이라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