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영상추천] 요사장TV - 레인보우 칵테일

by 나유안 2020. 7. 29.

이름부터 화려한 레인보우 칵테일.

레인보우 케이크처럼 7가지 색이 나눠진 칵테일이겠죠?

1개도 아니고 층층이 다른 색을 쌓아야 하는데 아무데서나 못 먹을 것 같은 칵테일이네요.

ㅋㅋㅋ 칵테일 설명이 그냥 만들기 귀찮다고 합니다.

더 궁금해지네요. 가게에서 제일 비싼 칵테일이래요.

 

<<레인보우 칵테일 레시피>>

석류시럽
깔루아
바나나
블루 큐라소

색이 층층히 쌓여갑니다.

영상으로 보면 더 신기합니다. 섞일것 같은데 안 섞여서요.

미도리
보드카

완성된 레인보우 칵테일.

색이 정말 예쁩니다.

위에 토치로 불을 붙입니다. 도수가 강한 럼 때문인지 불이 화륵 잘 붙습니다.

그리고 빨대로 레인보우 칵테일을 쭉 들이킵니다!😲

불까지 호록 마시는데 걱정과 달리 별 문제는 없었습니다. 신기하네요.

불 속에 빨대를 꽂아서 혹시 플라스틱 빨대면 녹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런 불상사는 없었습니다. 괜한 걱정이었어요.

화려한 색상에 비해 맛은 딱히 없는가 봅니다.

 

깔끔하게 색깔이 층층히 쌓이는걸 그냥 보게 되네요.

하나라도 섞이면 망치는 거니까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칵테일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