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홍진호 - 스타리그 뒷이야기 이제는 말할수 있다.

by 나유안 2020. 8. 6.

홍진호의 폭풍설사 후일담까지

스타 프로게이머들의 말못할 고충에 대한 영상입니다.

프로 게이머의 고민

1. 와우 (블리자드 팀킬)

홍진호 : 그때 와우 때문에 힘들어하는애들 있었어

PD : 왜 형은 아닌척해?

홍진호 : 나도 와우...했지...

PD : 형 왜 눈을 피해

 

와우 열풍이 대단하긴 했죠. 홍진호도 못피했네요.

ㅋㅋㅋ 게임방으로 2차 출근

 

PD : 와우 얼마나 했어?

꽤나 본격적으로 했습니다.

얼라 호드 다하고 만랩 도적만 3캐 키웠데요. ㅋㅋㅋㅋ

 

와우저 홍진호의 수난 - 레이드편

저... 레이드 뛰러 가야 해서 조퇴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말하면 진짜 맞았겠다

 

와우로 인해 프로 인생에 슬럼프도 있었지만 얻은 것도 있습니다.

와우로 건진 것 : 돈=광고

 

 

프로 게이머의 고민

2. 여자친구와의 이별

홍진호 : 그때 한 선수가 여친이랑 헤어졌나봐.

PD : 형 얘기 아니지?

홍진호 : 엄청 힘들어했는데 공식경기에 아이디를 여자친구 이름으로 쓴거야.

모범 예시 : KTF_YELLOW  (소속팀)_(선수닉네임)

수능 수험표에 이름 안쓰고 여친이름 적은격 ㅋㅋ

경기 후

PD : ...천재?

혹시 종족이 테란은 아니지?

의도치 않은 정체 공개 ㅋㅋㅋㅋㅋ

 

프로 게이머의 고민

3. 감독과 선수들의 갈등

홍진호가 재미있게 말하긴 했는데 체벌이 엄청났나봅니다. 살이 까매질 정도로 맞았을 생각하면 아오... 끔찍하다.

나중엔 서로 합의가 돼서 잘 지냈다고 합니다.

 

번외) 홍진호의 고민

1. 사칭범죄

홍진호 : (심각) 범죄 얘긴데...어떤 선수가 대전에 갔어. 거기서 스타리그 팬을 만났는데

홍진호 : 그 사람이 내 팬이라고 했데. 거기에서 그 선수가 지가 홍진호라고 한거야!

ㅋㅋㅋㅋ 홍진호 팬이지만 홍진호 얼굴을 몰라서 생긴 비극...

 

결국 숙소로 그 여자가 홍진호를 찾으러 왔는데...

홍진호가 나갔는데 여자가 안믿음 ㅋㅋㅋ

속은 팬 : 그쪽이 홍진호라고요? 내가 아는 홍진호가 아닌데?

민증은 왜 까 ㅋㅋㅋㅋ

 

번외) 홍진호의 고민

2) 폭풍 설사 뒷이야기

PD : 맞다. 형도 서지수 선수한테 졌었잖아. 그치?

ㅋㅋㅋㅋㅋ

원래 그 대회 안나간다고 연습도 안하고 전날 지방 행사가서 먹은 육회가 탈이 나서 몸상태도 안좋았다고 합니다.

근데 대회 한시간 전에 감독이 시합나갈 준비하라고 함 ㅋㅋㅋㅋ

 

감독님 : 1경기 진호 네가 나가고.

홍진호 : 네? 제가요?

ㅋㅋㅋㅋ 질꺼면 왜 나가

 

ㅋㅋㅋ 홍진호랑 PD가 서로 대화만 하는데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