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유병재] 퇴마의 밤 리뷰

by 나유안 2020. 8. 25.

퇴마의 밤 리뷰입니다.

 

성대모사를 빙의랑 연결시킨게 ㅋㅋㅋ
진짜 귀신들려서 영혼이 바뀌는것 같습니다. 

 

성대모사를 잘합니다.
기본 목소리는 똑같은 것 같은데 사람 별 말하는 특징을 잘 잡네요. 

관찰력도 좋고 연습을 많이 했나 봅니다.

뚱인데여? 이경영→ 진짜같음 ㅋㅋㅋ
5:47 진짜 ㅋㅋㅋ 폭탄주 제조 ㅋㅋㅋ 미친거 아닌가? 공중파에서는 절대 못나올 개인기입니다. 

유명제가 물에 손을 담가서 뿌리는거 ㅋㅋㅋ 저도 분무기를 사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도 그 말을 하네요. ㅋㅋㅋ 

 

유병재는 피카추부터 다양한 희극인을 발굴하는군요.

본인이 작가 출신이라 사람들 캐릭터나 설정을 잘 짜는 것 같습니다.

이해가 가는 캐릭터를 만들어서 사람들이 더 친숙하게 받아들이게 만들어 줍니다.

 

성대모사를 이렇게 잘하는데 실전에서 안써먹을 수 없죠^^

낚시를 시작합니다. 

(9분부터)


9분 부터 조세호한테 전화해서 성대모사로 속이는데 ㅋㅋㅋ 조세호가 잘 받아줍니다. 역시 프로는 프로. 마지막엔 양쪽에서 성대모사 파티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