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드럼좌] 유튜브 커뮤니티로 뽕을 뽑자^^!

by 나유안 2020. 6. 7.

소통왕 빅터. 

마치 유튜브에 뼈를 묻겠다는 각오로 유튜브 커뮤니티를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빅터도 유튜브 커뮤니티에 라이브 방송 일정을 올립니다.

 

드럼 연습하는 드럼좌. 라이브 방송 공약

ㅋㅋㅋ 빅터의 실시간 피드백이 시작됩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모다? 유튜브 커뮤니티로!

빅터가 궁금한 것은 유튜브 채널 소셜 네트워크 종류의 다양성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와우 그 외중에 다른 분야의 점수가 뛰어납니다.

 

드럼좌는 그 이후 유튜브 커뮤니티를 메신저처럼 자주, 친근하게 사용합니다.

귀엽게하고 영상통화하겠다는 드럼좌 ㅋㅋㅋ

그리고 시작된 유튜브 스트리밍.

스트리밍 영상통화됨 ㅋㅋㅋ

 

 

귀여운 영상통화를 끝내고 궁금한게 생긴 빅터.

당연히 카톡으로 물어봅니다.

 

빅터의 퍼스널러컬러는 경.국.지.색. ㅋㅋㅋㅋ

드럼좌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

 

 

그리고 늦은 밤에 이런 아련한 게시물도 올라옵니다.

ㅋㅋㅋㅋ 빅터도 맛들렸는지 구남친 드립을 시전합니다.

ㅋㅋㅋㅋ

빅터 ㅋㅋㅋ 유튜브 커뮤니티가 카톡화됩니다.

실시간 채팅하는줄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빅터의 일상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난도 치고 ㅋㅋㅋㅋ

싸나이 빅터 한 어디로 갔냐? ㅋㅋㅋ

 

 

감사 인사도 잘하는 빅터

홀로그램 스트랩 실시간 제작 때도 느꼈지만 빅터는 반응속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인스타나 sns대신 유튜브 커뮤니티를 사용한다는게 신선하네요. 커뮤니티가 방송관련 공지나 방송 관련된 내용을 공지하는 용도로 주로 쓰이는 것을 보다가 빅터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보니 새롭습니다.

빅터 다음에는 어떤 내용이 올라올지 기대됩니다.

 

빅터는 인스타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커뮤니티보다 인스타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빅터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와 빅터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눈여겨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