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드럼좌] 엄마... 내 마음이야. 다크비 쏘리마마

by 나유안 2020. 5. 29.

엄마... 해줄 말이 있는데 일단 이 영상부터 볼래? 
구독자 50만이 넘으면 어머니께 보여준다는 sorry mama 커버 영상입니다.


드럼좌가 음악으로 전하는 본인의 마음. 쏘리마마
1:23에 드럼스틱 하나 부러져서 뒤로 날라감 ㅋㅋㅋ

 

빅터가 어떻게 회사에서 나오게 됐는지 설명하는 커버입니다.

영상의 절반... 빅터의 인생의 3분의 1을 투자했던 연습생 시절을 지나 드디어 데뷔에 성공!

그러나 드럼치다 스틱이 부러지게 되고 그 길로 회사를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부러진 드럼스틱으로 계속 연주하는 빅터.

오랜 꿈이 일장춘몽으로 끝났지만 부러진 꿈으로도 다시 유튜브에 도전해서 끝까지 연주해갑니다.

 

어머님이 보시면 어떤 스토리로 회사를 나오게 됐는지 빅터가 어떤 마음인지 잘 아실겁니다. ㅋㅋㅋ

빅터가 전하는 마음 쏘리마마 ㅋㅋㅋ

 

엄마한테만 미안해하면 아버지 서운해 하시겠죠?

아버지를 위해서도 준비했습니다.

그린데이의 father of all!

아빠 미안해!
전 Basket case 보다 Father of all drum이 더 취향입니다.


빅터... 이로서 부모님께 드리는 커버곡이 모두 완성되었군요.
아버지 곡 연주할 때는 드럼스틱을 안분질렀군요 ㅋㅋㅋ

이제 전달식만 하면 됩니다.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