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이달의 소녀 LOONA] So what 쏘왓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7. 6.

이달소의 쏘왓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So what? 뜻 = 그래서 뭐?

 

희진이가 염색한 갈색머리를 보고 연습생때를 추억하는 김립

쏘왓 사진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비가 3명이서 찍은 사진을 보고 3분의 7.5라고 합니다. 하슬이의 자리를 남겨둬야 한다고 하네요. 하슬이는 곁에 있다는 멤버들. 우애가 보기 좋습니다.

헤어 실장님의 비유
김립 : 너랑은 싸울거같다 야.
진솔 : 진솔이랑은 인형놀이 할 거 같다 얘.
최리 : 어머 최리한테는 빠져들 것 같아.

김립의 반반 패션 ㅋㅋ 츄가 후라이드 양념 반반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의상을 실장님이 일주일만에 완성 하셨다고 합니다.
가능한 일인가?
실장님 갈려나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옵니다.

 

오마이 갓김치!
흥을 주체 못하는 힙한 소녀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밀치기는 이때부터 시작이었네요. ㅋㅋㅋ

단체 촬영 중~
마지막은 귀여운 포즈로 찍네요. 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무서워할까봐 걱정했다는 이달의 소녀.

태국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 안.
5, 6, 7번이 좌석에 나란히 앉았네요.
희진이가 쌩얼로 나왔는데 예쁘네요. 피부도 투명해보입니다.

자동차 씬입니다.
낯을 가리는 멤버들 ㅋㅋ 벗 춤 추자마자 핵인싸 ㅋㅋㅋ 

비비의 촬영입니다.
두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요.

 

군무의 마지막씬! 방콕 시티의 야경을 배경으로 춤을 춥니다.
여기까지가 뮤비 첫번째 날입니다.

이브의 단독씬 촬영 현장입니다.
회사를 통해 멤버들이 발레를 배운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브가 발레 선생님한테 못한다고 혼났다고 하는데 원래 춤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발레를 잘해야 아이돌 댄스를 잘하진 않습니다. 이브는 충분히 댄스 잘 추니까 괜찮아요. 아이돌이니까 발레는 못춰도 돼요.

강렬한 지하철씬!

올리비아 혜의 수박 먹방 ㅋㅋㅋㅋ
왈랄랄라 수박을 ㅋㅋㅋ 먹진 않지만 귀엽네요.

여진의 개인컷. 책가방을 더집니다.
츄와 고원이가 촬영한 곳이 호텔이었다고 합니다.
저는 세트장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홀수만 나오는 방 번호는 제작진이 의도한 것이 아닌가 봅니다. 꿈보다 해몽이 좋았네요.

쌍쌍바 ㅋㅋㅋ 쌍나비 춤도 잘춥니다.

태국 일정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올리비아 혜의 횟불 장면은 한국에서 찍은 작면이었네요.
비비 귀여워~

 

이달의 소녀 So what의 뮤비는 디지페디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