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VICTON 빅톤] Mayday 메이데이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7. 2.

빅톤의 메이데이 뮤비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뮤비에서 나오는 멤버들 뒤에 있던 눈 가린 사람의 정체가 이번 영상에서 공개됩니다. 메이데이 뮤비에서 나왔던 여자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이곳은 빅톤의 메이데이 뮤비 촬영장 입니다.

승우가 뮤비 초반의 떨어지는 씬을 촬영 중입니다.

커다란 트램펄린 위에서 승우가 점프합니다.

이 영상을 편집해서 메이데이 뮤비의 맨 처음의 장면이 되었습니다.

하울링의 끝장면과 메이데이 첫 장면이 연결된다고 합니다.

승우의 말을 듣고보니 하울링 뮤비의 마지막에 승우가 밑으로 떨어지고 메이데이 뮤비의 처음에서는 승우가 공중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네요.

이어지는게 신기합니다.

 

하울링 때보다 트램펄린이 친숙한 승우입니다.

아니 드론 카메라 소리가 어마무시합니다.

스치면 가는 소리가 납니다.

진짜 톱날이 에에엥 돌아가는 소리가 나네요.

고생한 만큼 결과나 나왔습니다.

승우는 본인의 촬영 부분을 만족해합니다.

 

다음은 승식이의 촬영 차례입니다.

아니 너무 멋있네요.

승식이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눠주는 것 같습니다.

장난을 치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 댕 -

 

병찬이는 이번 메이데이는 섹시미를 다해서 안무를 준비했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준비가 잘 되어서 만족스러워 보입니다.

 

ㅋㅋㅋ 병찬이도 드론 소리 때문에 놀랐습니다.

녹화된 소리만 들어도 깜짝 놀라는데 직접 듣는 멤버들은 더 놀랐을것 같네요.

병찬이의 놀란 표정이 장난꾸러기처럼 보입니다.

 

와 병찬이 돌려차기 잘하네요. 힘빼고 찬건데 몸이 공중에서 휘리릭 돌아갑니다.

 

뮤비에 나왔던 왕관을 쓴 사람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세준이 장면에 전화박스 안에 서 있던 눈을 가린 사람은 수빈이었습니다.

수빈이었을 줄을 몰랐네요.

메이데이 뮤비 해석 포스팅에서 여자라고 말해서 좀 미안합니다.

수빈이랑 찬이가 여자처럼 생겨서가 아니라 치마 같은 의상과 빨간색 립스틱, 긴머리를 보고 여자라고 생각했어요.

뱀파이어 슙

메이데이 뮤비에서 찬이와 수빈이가 얼굴을 가리고 왕관을 쓰고 멤버들 뒤에 서 있던 것이었습니다. ㅋㅋㅋ

세준이가 메이데이 뮤비에서 자기 뒤에 수빈이가 있는 것을 잊지 말아달라고 부탁합니다.

상냥한 세준이

뮤비에서는 수빈이가 전화 부스 안에 서 있는 모습이 잘 안보이지만 수빈이는 세준이 뒤에 서 있었습니다.

 

세준이의 개인컷을 촬영하는데 비가 옵니다.

세준이와 수빈이는 공중전화박스에서 비를 피합니다.

세준이가 잠시 공중 전화 박스 밖으로 나온 사이 수빈이가 전화박스문을 닫아버립니다. ㅋㅋㅋ

 

뮤비 촬영 중에 비가 오면서 승우가 우산을 들고 있습니다.

영화 '늑대의 유혹'의 강동원 우산씬이 떠오르네요.

 

첫번째 군무씬을 찍으면서 쉬는 시간에 조명 아래에서 한세가 포즈를 취합니다.

한세 포즈가 참 다양합니다.

조명 감독님이 한세의 열정에 감동해서 조명을 분홍색으로 바꿔 주었습니다.

승리를... 잡았다!!

 

한세의 솔로 파트 촬영을 시작합니다.

뮤비 감독님이 한세에게 처음에는 점잖다가 나중에는 격하게 움직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두번째 군무도 끝나고 병찬이를 중심으로 다른 멤버들이 손전등을 들고 있는 씬을 찍습니다.

 

찬이가 병찬이가 명탐정 코난인줄 알았다고 칭찬합니다.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습니다.

코난이 손전등을 많이 썼었으니까요.

찬이에게는 코난 닮았다는게 칭찬인 것이 귀엽네요.

 

병찬이도 본인의 파트에 만족합니다.

 

찬이의 단독 촬영입니다.

붉은 천이 있는 방안에서 촬영을 시작합니다.

찬이는 빨간 천들을 보니 '떨려' 뮤직비디오에서 해먹에 누워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세트가 마음에 드는 찬이

찬이의 개인 컷이 끝나고 앨리스에게 사랑을 고백합니다. ㅋㅋ 쌍하트네요.

 

군무씬을 찍는데 날이 저물어서 추웠나봐요.

멤버들끼리 똘똘 뭉쳐서 추위를 조금이라도 피합니다.

 

알고보니 메이데이 촬영일에 비가 많이 내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온도차가 심했데요.

메이데이 뮤비는 하루만에 촬영이 끝났습니다.

촬영하느라 고생 많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