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black pink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7. 5.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뮤비의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옷끝다락 붙잡겠다고 손을 뻗었는데 잡히지 않자 지수가 벽을 쳤는데 벽이 주셔졌다고 합니다.

지구 뿌셔

 

로제의 개인씬 촬영입니다.

로제가 타고 있는 기구가 신기합니다. 철봉같은 장치가 움직입니다.

로제는 밝은 머리색도 잘 어울립니다.

 

제니는 이름을 말 안해도 됩니다.

반지가 제니라고 적혀 있습니다.

빛나는 이름을 가진 제니입니다.

 

리사는 골목 시장의 짱입니다.

골목에서 걸어오는 모습에서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그냥 움직이는 것도 힙해보입니다.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도요.

 

지수의 개인씬 촬영 중입니다.

지수를 응원하기위해 로제와 리사가 뮤비 촬영 장소에 방문했습니다.

 

2절 윈터씬을 찍는 멤버들

추워보이지만 매우 더운 환경이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돔에서 촬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나무로 만든 말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블랙 핑크의 뮤비에서 멤버들의 옷을 보는게 큰 재미 중 하나입니다.

돔에서 멤버들이 입고 있는 옷이 하우 유 라이크 댓 뮤비에서 가장 화려해 보여서 좋아합니다.

한복을 변형해서 만든 옷인데 진짜 아이디어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노리개 장식을 지수의 상의에 견장처럼 단 것을 보니 진짜 신기했어요.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마지막으로 뮤비를 제작하는 분들과 같이 기념촬영을 합니다.

블랙 핑크가 제작진 및 스태프 분들을 부릅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의 상징같은 몸통만 남은 조각상 아래에서 단체 사진을 찍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