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드럼좌] 빅터가 알려주는 남성청결제란?

by 나유안 2020. 6. 21.

지난 채팅에서 남성 청결제를 사용한다고 밝힌 드럼좌.

사람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성청결제? 그게뭔데?" 이렇게 생소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시작된 드럼좌의 <<생활 정보 영상>>

형들 이렇게 좋은걸 왜 몰라?

여성 청결제가 있으니까 뭔가 남성 청결제도 있을것 같아!

정답은 남성 청결제가 있다!

오오오

(스윽)

갑자기 회색 상자를 꺼내는 빅터. 박스에 TIESO 로고가 선명하게 박혀 있습니다.

?? 어? 광고?

ㅋㅋㅋㅋ 광고랍니다. 여러분 ㅋㅋ

안사도 되는데, 링크는 아래에 있어^^

 

박스를 까제끼는 빅터좌.

엥? 상자 안에 포장재만 보입니다.

ㅋㅋㅋㅋ 당연한 소리를 정성스럽게 하는 드럼좌ㅋㅋㅋ 왜 박스랑 구성품 별도로 구매하는 것처럼 말하냐고 ㅋㅋ

(당당)

 

Q. 남성청결제는 왜 필요한가요?

입금된 이상 확실하게 홍보하는 빅터.

 

빅터 ㅋㅋㅋ 나중에 홈쇼핑에도 진출하는건 아닐까요?

뭔가 사야될 것 같습니다.

남성 청결제는 제 뇌 속에서 인지도가 0이었는데 빅터가 순식간에 인지도를 여성 청결제급으로 급부상시킵니다.

여성 청결제는 좀 더 저에게 친숙합니다.

티비에서 광고에 나오기도 했으니까요.

생소한 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집니다.

 

거기에 홈쇼핑 전매특허 나도 써봤는데~ ㅋㅋㅋ 

 

빅터 ㅋㅋㅋ 광고료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빅터 근데 미안하지만 난 티에소 남성청결제 안살것 같아.

가격이 좀 많이 부담스럽더라고.

 

그래도 빅터 덕분에 남성청결제랑 티에소라는 브랜드가 있다는건 알게 되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