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뮤비 비하인드

by 나유안 2020. 6. 6.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뮤비 해석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뮤비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현진이가 연기에 집중합니다.

리노와 현진이가 등교씬을 촬영합니다.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 본 사람과 말을 잘 못하는 리노.

찬이가 칠판에 싸인을 합니다. 학생들이 등교했을 때 기뻐하지 않을까 싶네요. 전교에서 사인 보려고 몰려올 것 같습니다.

한은 조명감독을 맡았습니다.

스크립터를 맡은 승민이.

창빈이의 행동을 기록합니다.ㅋㅋㅋ

멤버들이 마이크로 장난칩니다. ㅋㅋㅋ

앵글 안으로 찬이의 마이크가 들어와서 엔지!

마지막에 현진이가 여자 주인공 손을 잡아채는 장면을 찍으면서 멤버들이 놀립니다. ㅋㅋㅋ

 

방찬이는 학창시절에 축구를 많이 했나봅니다.

장갑도 나눠 끼고 재미있게 노는 멤버들.

한이 창빈을 인터뷰 합니다.

바보라도 알아 곡을 쓴 이유를 물어봅니다.

창빈이가 곡을 쓰게된 의도에 대해 말해줍니다.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는데 기회를 놓치고 난 후에 늦은 것을 후회하고 기회를 놓쳤지만 그것은 나에게 꼭 필요한 거다.

바보라도 알아라는 곡으로 창빈이는 네가 꼭 필요하다는건 바보라도 알 수 있다는, 너여야만 한다는 곡이라고 하네요.

이엔이가 커피우유 뺏어먹는 씬을 찍는데 감독님도 이엔이가 귀여운지 웃으시네요. ㅋㅋㅋ

바보라도 알아 뮤비 비하인드 영상을 보면서 풋풋하고 건강한 스트레이 키즈의 일상을 접한 기분이 드네요.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뮤비 해석

 

+

뮤비 속 여자 주인공의 이름은 페이첸이라고 합니다.

엘삭 엔터의 대만 모델이라고 하네요.

https://9stars.kr/106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