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유튜브

[드럼좌] 방탄소년단 온on 드럼치기

by 나유안 2020. 7. 7.

이번에는 방탄소년단 온에 맞춰 드럼 치는 영상입니다. 

방탄소년단의 곡 온on에서 주요 소품으로 나오는 드럼을 진짜 친다면?
온 퍼포먼스에서 드럼을 이용한 안무를 인상깊게 봤는데 진짜 노래에 맞춰서 드럼 치는 걸 볼 줄이야 ㅋㅋㅋ

두세번 보면서 느낀건데 드러머는 양손이 다른 박자로 치는게 된다는게 신기합니다. 이게 연습해서 된다는게 ㅋㅋㅋ 학교에서 재미로 그런거 하잖아요 한 손은 동그라미 그리고 한 손은 네모 그리기. 그때 꼭 손이 똑같이 움직이려고 꼬이고 ㅋㅋㅋ 결국엔 양손이 다 동그라미 그리고 있더라고요.

 

썸네일보고 빅터가 근육옷 입었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니 진짜 본인 몸이었습니다.


빅터가 상의를 탈의하고 드럼치는 영상을 찍은 것은 빅터가 자해했다는 루머가 돌아서 그걸 해명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어디서 왜 시작된 소문인지 모르겠네요.

 

드럼좌 홀로그램 스트랩 완성품

드럼좌의 오랜 꿈... 홀로그램 스트랩 만들기

드럼좌 8년 연습하고 집에갈래?ㅇㅇ집에간썰푼다

드럼좌 츄파춥스로 드럼치기

드럼좌 카페 브이로그 - 우리 카페 데이트 할래?

 

방탄 BTS ON(온) 오피셜 뮤비 해석
방탄 BTS ON(온) 안무 영상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