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VICTON 빅톤]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 1

by 나유안 2020. 4. 4.

미리 공개되었던 하울링 뮤비 비하인드는 부족하다!

더 자세한 뮤비 뒷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빅톤 멤버들을 밀착 취재한 하울링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나쁜 생각하게 하는 옷 ㅋㅋㅋㅋ
다정하게 석류를 나눠주는 승우. 상냥하시다.
ㅋㅋㅋㅋ 소신발언 하겠습니다. 승우는 늑대가 아니라 북극 여우라고 합니다.
아무리 트램펄린을 밑에 깔았다고해도 떨어지는 속도가 살벌하기 때문에 퍽하고 떨어집니다. 승우는 괜찮다고 했지만 좀 아프지 않았을까 하네요.


승식이 ㅋㅋㅋ 나를 기억해 이후로 피아노를 처음 치는데 하필이면 다 뿌사진 피아노를 치게 생겼습니다. 건반이 숯검댕이에요.
승식아 ㅋㅋㅋㅋ 그렇게 애절한 표정으로 찬이 얘기한거였어? ㅋㅋㅋ 비하인드 영상에서 승식이가 녹음기에 뭐라고 말했는지 나옵니다.
피아노가 열연했습니다.

 

개인씬 이후 군무씬을 촬영합니다.
차니는 땀이 많이 나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중입니다.

하울링 안무가 체력이 많이 소모도는 안무라 멤버들이 힘들어하네요. 무대 위에서는 몰랐는데.

찬이가 철골 구조물 군무씬에서 아련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바닥이 미끄럽다고 하네요.

승식이의 원포인트 안무 레슨. 웃는 얼굴로 귀엽게 가르쳐 줍니다.

그 힘든 안무를 10번 넘게 추고 있다고 합니다. 쓰러지는건 아닐지 걱정되네요.

수빈이와 병찬이, 세준이의 촬영으로 1일차 촬영이 마무리됩니다.

세준이의 개인 씬. 감독님이 세련된 느낌을 주문했다고 합니다.
감독님과 세준이의 콜라보고 세련되고 멋있는 컷이 탄생했습니다.

빅톤의 하울링 뮤비는 플렉서블 픽쳐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쉬는 쉬간에 멤버들은 뭘할까?>>

첫 군무 리허설을 마친 수빈이.
연습실 외에 세팅된 무대에서 춤추니까 좋았다고 합니다.
쉬는 시간에도 연습하는 빅톤이들

빅톤 메이데이 뮤비 리뷰, 해석

하울링 뮤비 해석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 리뷰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레코딩/자켓 올인원 리뷰

나이트메어(악몽) 리뷰
All I know(내가 아는 모든 것) 리뷰
Petal(꽃잎) 리뷰
White night(백야) 리뷰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2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인드1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이드2

빅톤 투어로그 (도쿄 팬미팅 비하인드)

하울링 이어부르기 눈치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