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VICTON 빅톤]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 2

by 나유안 2020. 4. 8.

둘째날 뮤비 촬영일
병찬이의 미소로 영상이 시작합니다.^▽^

승우야 뮤비 밖에서는 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
승우의 개인 촬영은 감독님이 마음에 드셔서 금방 촬영이 끝났습니다.

ㅋㅋㅋㅋ 찬이 솔로 씬이 프리 댄스였습니다. 
연습 열심히 하고 찍은줄 알았는데 프리 댄스였구나. 찬이는 프리 댄스를 훌륭하게 소화해냅니다.

찬이의 하울링 뮤비 "프리"댄스 영상

찬이의 프리 댄스 영상입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찬이가 안무를 잘 짜네요. 

 

ㅋㅋㅋ 승식이는 푹 자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승우는 이미지 촬영을 잘 끝냈지만 빅톤 중 첫 촬영이고 사람들이 앞에 많아서 약간 부끄러웠다고 합니다. ㅋㅋㅋ


제일 먼저 촬영 스케줄을 끝낸 것은 수빈이입니다.
감독님이 준비를 정말 철저하게 하신것 같아요. 멤버들 촬영에 참고하라고 레퍼런스 영상도 보내셨데요.

 

한세 개인씬은 한세가 괴로워하는 모습이 캠코더로 찍혀서 티비로 송출되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테잎에 담긴 추억을 회상하면서 과거에 대한 후회, 그리움을 표현하지 않았나... 한세는 그렇게 느꼈다고 합니다.

총 2일 간의 촬영이 모두 끝났습니다.
멤버들이 뮤비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것 같네요.
고생 많았다. (짝짝짝)

빅톤 하울링 밀착 비하인드1

빅톤 하울링 뮤비 해석

하울링 뮤비는 플렉서블 픽쳐스에서 제작되었고 김자경 감독님이 참여하셨습니다.

 

+

빅톤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축하합니다.^^

빅톤 메이데이 뮤비 리뷰, 해석

하울링 뮤비 해석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 리뷰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레코딩/자켓 올인원 리뷰

나이트메어(악몽) 리뷰
All I know(내가 아는 모든 것) 리뷰
Petal(꽃잎) 리뷰
White night(백야) 리뷰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1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2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인드1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이드2

빅톤 투어로그 (도쿄 팬미팅 비하인드)

하울링 이어부르기 눈치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