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VICTON 빅톤] 컨티뉴어스(하울링) 자켓 촬영 비하인드 1편

by 나유안 2020. 3. 27.

자켓촬영 비하인드입니다. 2편에서는 단체 촬영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 편에는 한세, 승우, 수빈이가 많이 나왔어요.

하울링 뮤비는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님 작품이라고 합니다.

플렉서블 픽쳐스 인스타그램

ㅋㅋㅋㅋ 핫팩이 정말 소중했나봅니다. 꼭 쥐고 있어요. 이걸 많은 사람들이 봐줬으면 좋겠어요.

 

승우는 그 와중에 컨셉 몰입중 ㅋㅋㅋ 이런 일이 많이 있나봐요

 

병찬이는 특히 웃는 얼굴이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머리 염색했다고 말해줄때는 친근해 보였는데 갑자기 분위기가 변했네요. 강아지에서 늑대로

오 잘나왔어요

 

수빈아 그건 말이야 다 좋기 때문에 좋다고 말하는거야. 작가님도 돈받고 일하는 프로인데 안되는건 안된다고 말씀하시지

 

 

그냥 다 검정옷인데 뭔가 멋있는거 같아... 포대자루만 입혀놓아도 멋있을것 같습니다.

 

 

귀걸이가 예뻐요 머리색이랑 잘 어울립니다.

자막에 ㅋㅋㅋ 미인댄서 이목구비 주차 완벽이라고 ㅋㅋㅋ 자막보는 재미에 더 집중해서 봤습니다.

찬이도 비하인드에 더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2편 기대해봅니다.

 

2편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컨티뉴어스 자켓 비하이드2

 

빅톤 메이데이 뮤비 리뷰, 해석

하울링 뮤비 해석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 리뷰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레코딩/자켓 올인원 리뷰

나이트메어(악몽) 리뷰
All I know(내가 아는 모든 것) 리뷰
Petal(꽃잎) 리뷰
White night(백야) 리뷰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1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2

빅톤 투어로그 (도쿄 팬미팅 비하인드)

하울링 이어부르기 눈치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