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연예

[VICTON 빅톤] 하울링 안무 Performance ver MV

by 나유안 2020. 3. 19.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 Performance ver MV

 

제가 생각하는 포인트 안무는 1분 쯤에 눈을 가렸어 부분입니다. 한 손으로 눈을 가리는 안무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눈을 가리면 손바닥이나 팔등을 수평으로 눈에 대는걸 떠올리잖아요? 근데 빅톤은 손등으로 얼굴을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리며 가립니다. 그 부분이 신선해서 좋습니다. 신선한데 무슨 의미인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어서요. 초반 15초 경의 어깨 까딱 댄스도 좋아합니다. 무심한 분위기인데 어깨부터 시작해서 점점 상체, 온몸을 사용하는게 얼음에서 풀려나는것 같이 보였습니다. 하울링은 미련에서 벗어나는 곡이라 생각해서 다시 살아나는 것처럼 보였어요.


수빈이가 연기라고 해야하나 무대 표정이 빨려들어갈 것 같습니다. 몰입하게 만드네요. 
병찬이가 목 부상을 당했다고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본인이 제일 속상할 것 같은데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 회복에만 전념하고 다른 멤버들도 안다치게 조심했으면 좋겠네요.
 

 

하울링 직캠

빅톤 메이데이 뮤비 리뷰, 해석

하울링 뮤비 해석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 리뷰
하울링 퍼포먼스 뮤비/레코딩/자켓 올인원 리뷰

나이트메어(악몽) 리뷰
All I know(내가 아는 모든 것) 리뷰
Petal(꽃잎) 리뷰
White night(백야) 리뷰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1
하울링 뮤비 밀착 비하인드2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인드1
컨티뉴어스 자켓촬영 비하이드2

빅톤 투어로그 (도쿄 팬미팅 비하인드)

하울링 이어부르기 눈치가요

댓글